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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공노무법인 대전지사 공지사항입니다.

공지사항

<노무관리가 필요한 이유>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2-11-08 18:01

 

안녕하세요.

소상공인 사업주 전문 공공노무법인 대전지사입니다.

 

 

저희는 현재 대전을 중심으로 800여 개의 거래처

수백 명의 사업주분께 노무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업주분들이 찾아주시는 이유는 '사업주의 편'이 되어서 사업을 운영할 때

더 나은 방향으로 함께 고민하기 때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희는 사업주 전문 노무법인으로 사업주를 위한 노무서비스를 제공하고, 업종별 전문성에 초점을 맞춰 한분 한분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제공하는 노무서비스」  

'근로계약서 작성, 임금명세서 지급, 4대보험'

'정부지원금, 퇴직금, 각종 수당 지급' 등 대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업주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보니

사업주분들의 고민은 딱 하나였습니다.

 

 

'근로자들의 근퇴관리, 지원금 신청 너무 헷갈린다..'

'그냥 사업에만 집중하고 싶다'

 

 

그러나 사업장에 근로자를 하나 둘 채용하게 되면

근로계약서, 4대보험, 임금명세서 등 신경 써야 할 일들이 많아지게 됩니다.

무슨 일이 생길지 아무도 모르죠..

 

 

위와 같은 부분들을 놓치시고,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를 보았습니다.

그결과 근로계약서 미작성건, 4대보험 미가입, 임금체불 건으로 근로자와 문제들이 생기고 맙니다.

사업주분들은 몰라서 그런 경우가 대다수일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준비를 해놓아야 좋습니다.

 

 

저희는 새로운 근로자를 채용할 때마다 근로계약서를 직접 체결하고

매달 임금명세서를 지급합니다. 또한 지원금을 찾아서 받아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혼자서 노무관리가 가능하시다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힘드신 분들은 노무관리를 맡기고 사업에 집중하는 편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선택은 사업주의 몫입니다.

노무관리는 경험 많고 실력 좋은 노무법인에 맡기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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